티스토리 뷰

반응형

패턴영어 오늘의 패턴입니다!

 

유튜브 영상도 있으니 영상으로 보시려면 클릭!

 

https://www.youtube.com/watch?v=VwbCBtLOf2g 

 

 


Is there ~ ?

 ~가 있나요 ?

Is there a pen on the table? 탁자위에 펜이 있나요?
Is there any milk in the fridge? 냉장고에 우유가 있나요?
Is there a park nearby? 근처에 공원이 있나요?
Is there any ice for coffee? 커피에 넣을 얼음이 있나요?
Is there a library on campus? 캠퍼스에 도서관이 있나요?

I hardly ever ~

저 거의 ~ 안 해요

I hardly ever eat spicy food 저는 매운 음식을 거의 먹지 않아요
I hardly ever wake up early 저는 일찍 일어나는 경우가 거의 없어요
I hardly ever wear hats 저는 모자를 거의 쓰지 않아요
I hardly ever take naps 저는 낮잠을 거의 안 자요
I hardly ever travel by train 저는 기차로 여행하는 일이 거의 없어요

I’m still ~

아직 ~ 하는 중이에요

I'm still studying English 저는 아직도 영어 공부를 하고 있어요
I'm still learning to golf 저는 아직 골프를 배우고 있어요
I'm still reading that book 저는 아직도 그 책을 읽고 있어요
I'm still using my old phone 저는 아직도 예전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어요
I'm still in the first chapter 저는 아직 첫 장에 있어요

It sounds like ~

~ 인 것 같아요

It sounds like rain outside 밖에 비 오는 것 같아요
It sounds like a great idea 정말 좋은 생각인 것 같네요
It sounds like someone's singing 누가 노래하는 것 같아요
It sounds like a funny joke 재미있는 농담처럼 들리네요
It sounds like you got cheated 사기를 당한 것 같네요

I have never ~

~ 한 적이 없어요

I have never been to Japan 저는 일본에 가본적이 없어요
I have never watch panda 저는 팬더를 본적이 없어요
I have never met your sister 나는 당신의 여동생을 만난 적이 없어요
I have never ridden a horse 저는 말을 타본 적이 없어요
I have never seen a shooting star 저는 별똥별을 본 적이 없어요

She is so ~

그녀는 정말 ~ 해요

She is so kind to everyone 그녀는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친절해요
She is so talented at playing the piano 그녀는 피아노 연주에 아주 재능이 있어요
She is so pretty 그녀는 정말 예뻐요
She is so happy to meet her boyfriend 그녀는 남자친구를 만나서 매우 행복해요
She is so enthusiastic about learning 그녀는 배움에 매우 열정적이에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