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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차지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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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지향> 변수+함수 / 상속 / 다형성 GoF디자인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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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워크> Spring
* 상속
: 어떤 클래스가 다른 클래스의 멤버변수와 멤버함수를 물려받는 것
- 장점
상속을 통하여 기존 클래스의 필드와 메소드를 재사용
변경 가능
복잡한 GUI 프로그램 만드는데 유리함
검증된 소프트웨어 재사용
신뢰성있게 손쉽게 개발 유지보수
코드의 중복을 줄일수있다
- 수퍼클래스(부모클래스)
- 서브클래스(자식클래스)
Ex> Animal - Lion,Dog ...
Car - SportsCar
부모클래스로 객체 찍어내고 거기에 이어붙여서 자식으로 객체 찍어내고 붙여서 하나의 객체를 만들어내는 것
private - 내부에서만 접근 가능한 키워드 but, 상속받은 자식의 영역에서도 접근이 불가
protected - 같은패키지와 자신을 상속받은 자식의 클래스영역에서 접근 가능
Object 메소드
* 다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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